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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웅진 세일즈포스 Service Cloud 소개

 

안녕하세요, 웅진 세일즈포스입니다-!

오늘은 세일즈포스 Service Cloud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세일즈포스 Service Cloud는 컨택센터, 현장서비스 조직 등 고객이 서비스 요청을 하는 순간부터 종료까지

전체의 프로세스를 하나의 플랫폼 상에서 처리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1. 고객 케이스 관리

고객의 히스토리를 파악하여 채널 관계 없이 통합적으로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2. CTI 통합

고객 문의 유형에 적합한 상담원을 자동으로 할당하여, 상담원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3. 필드 서비스

개별 고객에게 맞춘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장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기술자를 파견하고, 작업 오더를 통해 현장 작업의 효율성을 확보합니다. 

 

4. 고객 커뮤니티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를 위한 웹 사이트 포털을 제공하여 고객의 참여를 향상 시키며, 셀프 서비스를 강화시킵니다.

 

 

웅진 세일즈포스의 Service Cloud는 고객 데이터를 한 눈에 보면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하고,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싶다면 Service Cloud를 도입해보세요!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단의 안내 사이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웅진 세일즈포스 문의하기]

* 클라우드 센터 : www.wjcloud.co.kr / T. 1566-4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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